자연치유센터 소개
암치료 해법
1주일 면역력 교육수기
장기요양체험사례
월별일정표
HOME 치유센터암치료 해법
1. 세포의 저산소 상태, 즉 세포에 산소공급이 제대로 안 될 때
오토 바부르크(독일)는: "혈액의 산소 운반에 관한 세포호흡 연구"란 이론을 발표하여 산소부족이 암 발생 의 주원인"이라고 발표하였고, 이 이론은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 혈액의 산소 운반에 관한 세포호흡 연구로 1931년 노벨 의학상 수상 이것은 신체의 산소 침투에 관한 연구로 " 적혈구의 질이 나빠지거나 양이 감소되면 체내 조직에 산소가 전달되 지 않아 암 세포가 발생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각 세포 하나하나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 냉기(冷氣)가 차 있을 때
‘냉기’ 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우리의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를 차게 하면 설사를 하고, 아랫도리를 차게 하면 몸살이 나고, 추운 곳에 오래 있으면 머리와 허리가 아프듯이 만병의 근원이라는 감기도 냉기 때문에 생기는 병입니다.

즉 몸이 차면 혈액순환 장애, 신진대사가 잘 이루어지지 않게 되어 갖가지 병이 생기고, 부인병(생리통 등)이나 만성 병은 물론 고혈압, 뇌졸중, 심장병, 당뇨병, 암에 이르기까지 현대인이 두려워하는 갖가지 질환이 생기게 됩니다.
몸을 따뜻 하게 하는 것이 암을 예방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손발이 차거나 복부가 찬 사람은 이미 갖가지 질병에 노출되어 있다고 보 아야 할 것입니다.

3. 몸안에 독소가 쌓일 때
세포에 독소가 쌓이면 유 전자가 병이 들게 되어 각종 질병이나 암을 일으키게 됩니다. 몸에 해롭다고 판단되는 음식, 독이든 음식들은 안 드시는 것이 좋습 니다.
* 인스턴트 식품들
인스턴트 식품들에는 식품 첨가물이란 것이 들어 있습니다. 색깔을 좋게 하기 위한 발색제, 빵을 부풀게 하는 팽창제, 부패하지 않도록 하는 방부제등 무려 363가지나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라면, 동그랑땡, 핫도그 등 슈퍼 등에서 사다가 즉석에서 먹는 모든 식품들이며, 즉석 가공식품이라고도 합니다.
* 농약에 오염된 수입농산물들
외국에서 들여오는 모든 농산물들은 수입해 오는 기간 동안 썩거나 벌레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방부제나 살균제등 농약을 칠 수 밖에 없습니다. 이것을 수확후의 농약 사용이라고 하는데 국제법에는 분명 수 확한 다음에는 농약사용을 못하도록 되어 있지만 다국적 기업들에서는 이것을 무시하고 농약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수입해 오는 농산물과 과일 종류들,,,, 발암성 물질들이 잔뜩 들어 있는 것을 섭취하게 되면 우리의 몸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암에 걸리는 주원 인들이 되고 있습니다. 신토불이의 음식, 저농약, 친환경 식품들을 선택해서 드셔야 합니다.
* 남용되고 있는 의약품들
- 항생제를 비롯한 각종 약제들은 간에서 해독해야 하는 부담감을 줄 뿐만 아니라 체내에서 여러 가지 화학반응을 일으 킬 수 있고 수반되는 각종 부작용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가능한 자연치유력에 의해 병을 고칠 수 있도록 여건을 만 들어 주 어야 하겠습니다.
* 합성세재 종류들
주방세제, 세탁제, 샴푸, 린스 등 합성세제에는 계면활성제란 것이 들어 있는데 이는 환경오염뿐 만 아니라 지방 과 단백질을 녹이거나 파괴해 세포를 손상시킴으로써 각종 질병은 물론 암을 일으킬 수 있 습니다.
 
4. 활성산소의 증가
과도한 노동, 과식 , 심각한 고민. 스트레스 등은 우리 몸에 교감신경을 자극함으로써 아드레날린이나 코티솔 같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과도하게 방출 시킴으로써 결과적으로 우리 몸에 염증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활성산소가 증가하게 됩니다.
간에서 SOD라는 해독물질이 나 오기는 하지만 과도하게 분비가 되면 미쳐 다 중화시키지 못하고 활성산소는 세포를 파괴하는 주범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5. 면역력의 저하
암세포를 잡아 먹는 백혈구의 힘이 떨어지면 암은 언제 어디서든 발생하게 됩니다.
건강한 사람도 하루에 수백~수천 개씩의 암세포가 발생하는데 암에 안 걸리는 사람이 있는 이유는 활성화 된 백혈구가 잡아 먹기 때문입니다.
만일 백혈구가 약해져서 힘이 없거나 싸울 줄 모른다면 암세포나 바이러스를 보고도 잡 아 먹지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면역력이 활발하게 움직이고 깨어 있도록 잘 훈련시켜야 합니다.
암환자의 상당수가 암이 발병되기 전 몇 년 동안은 감기한번 안 앓을 정도로 건강했었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역으로 얘기하면 가끔씩 감기를 앓거나 잔병정도는 아파보는 것도 건강이나 면역력을 체크해보는 방법일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생제나 진통제에 의지하지 말고 평소에 자체 치유력을 기를 수 있도록 훈련을 해보는 것은 어떨런지요?
혈액순환이 안될 때입니다.
다른 여러 가지 원인들도 있겠지만 우리 몸에 질병이 생기는 가장 큰 원인은 혈액순 환이 잘 안되서 생기는 것입니다.
혈액을 타고 영양분과 산소공급이 이루어질 뿐만 아니라 백혈구가 혈액을 타고 가서 암세 포나 바이러스같은 것을 잡아 먹기 때문입니다.
위의 여러 가지 원인들도 결국은 혈액순환 문제로 기인하는 것이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최우선적으로 잘 시킨다면 어지간한 병은 완화되거나 좋아 질 수 있습니다.

1. 유산소 운동을 합니다.
2. 각탕법이 좋습니다.
각탕법이 좋은 이유는?
* 암세포가 싫어 하는 산소와 열을 쉽게 공급해주며
* 몸의 냉기와 독소를 빼주고
* 유산소 운동의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 41.8℃시에서 암세포가 사멸합니다.
방법:
양동이에 뜨거운 물을 받아 39℃~ 43 ℃를 유지하며 20~30분을 하면 머리에서부터 땀이 날 것입니다. (41.8℃에서 암세포 사멸함, 46℃부터 세포화상 입음)
플라 스틱 제품은 제품종류에 따라 뜨거운 열을 받으면 환경호르몬이 방출 되기 때문에 선택하실 때 주의하십시오.
암환자들의 꼭 알아야 할 내용
* 면역력은 온도와 감정에 민감하다는 것을 반드시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 모든 암환자들은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혈액순환을 잘 시켜야 하므로 유산소 운동이나 그와 같은 효과를 내는 각탕(족욕)을 하십시오. (땀을 통 한 암성 악액질 및 노폐물 배출효과)
* 각탕하는 방법
- 매일 하되 시간은 20분 ~ 30분이 좋습니다.
- 온도: 당뇨가 있거나 살성이 약해, 뜨거운 물을 견디기 어려운 분들은 39 ℃ ~ 41℃ 에서 하십시오.
- 일주일에 2번 정도는 땀을 흠뻑 흘리시기 바랍니다. 매일 땀을 흘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 족욕을 하시면서 어지럽거나 힘이 들면 쉬셨다가 온도를 낮추거나 시간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 추 천하는 각탕기 제품 : (주) 스틱스 각탕기 *
  http://www.overstyx.com 080) 217 - 0020
1. 암세포는 왜 생기는가?
2. 암의 특징은 무엇인가?
3. 암이 생겼다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4. 1기, 2기, 3기, 4기의 공통점과 다른점은?
5. 몇 년씩 투병생활을 하는데도 계속 재발이 되는 이유는?
6. 수술, 항암, 방사선 치료 이후의 관리는 어떻게 하나?
7. 식이요법, 운동요법만으로도 충분한가?
8. 기 타질문
* 고기를 먹어야 한다? 먹지 말아야 한다?
* 붉은색이 나는 살코기는 암이 좋 아한다?
* 잘 먹으면 암세포가 다 뺏어 먹는다고 하는데?
* 암환자는 인삼, 홍삼, 산삼 먹어야 하나? 먹지 말아야 하나 ?
* 소고기를 매 끼니마다 달걀크기만큼 먹으면 면역력이 올라간다고 하는 데 사실인가?
9. 독소를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10. 웰빙식품, 기능성식품. 한약재의 단 방처방등(예:꾸찌뽕나무) 식품 선택시 기준과 먹는 방법은?
11. 면역력이란 무엇을 말하는가?
12. 면역력을 올리려면? 그 방법들은?
13. 정신적, 육체적인 측면에서의 면역력 증진 방법들은?
14. 혈액검사 결과 시 꼭 물어보고 확인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15. 면역력과 체력은 무엇이 다른가?
위의 질문들은 일주일간 교육 때 궁금증을 풀어 드립니다.